2018년 7월 19일 목요일

[2018-07-19] Today's Google News : EU "구글, 5조 7천 억 내라" 역대 최대 과장금 부과








Today Google News with MegaZone


- EU는 구글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운영체계, OS로 시장 지배력을 남용했다며 과징금 부과 이유를 밝혔습니다


구글 CEO "EU 과징금, '무료' 안드로이드 모델 바꿀 수도"
- 유럽연합(EU)으로부터 창사 이래 최대의 과징금 폭탄을 맞은 구글의 순다르 피차이(Sundar Pichai) CEO가 EU의 결정이 결과적으로 안드로이드 생태계를 파괴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에게 피해를 떠넘기는 결과를 낳을 수 있다고 경고했다.


- 시장 조사 기관 IHS의 조사에 따르면 업무용 PC, 노트북의 고장, 수리, 교체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이 연간 6,000만 달러에 달한다. 이런 불편과 비용 발생을 막기 위해 구글이 ‘그랩 엔 고(Grab n Go)’라는 크롬북 임대 비즈니스 프로그램을 17일(현지시각) 발표했다.


국내외 완성차, 구글 안드로이드 비서 '환영'
- 지난 12일 안드로이드 오토가 국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자마자 국내 1위 완성차 업체인 현대·기아차는 물론 벤츠, 볼보, 지프 등 수입차들이 앞다퉈 안드로이드 오토 서비스를 지원하고 나섰다.


유니티, ‘구글 클라우드’와 커넥티드 게임개발 지원 강화
- 17일 유니티코리아(대표 김인숙)는 서울 구글캠퍼스에서 간담회를 열고 구글 클라우드 파트너십, 업데이트된 유니티 엔진의 새로운 기능 등에 대한 내용을 발표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