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27일 금요일

[2017-07-27] Today's Google News : 구글, G 스위트 대거 업데이트 공개



Today’s Google News with Megazone





구글이 근시일 내에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의 업무 생산성 시장 독점 상황을 뒤집기는 어려울 것이다. 그러나 이번 주 클라우드 넥스트(Cloud Next) 행사에서 공개된
G 스위트의 인공지능과 클라우드 역량을 활용한 여러 신기능은 비즈니스 사용자들 설득에 가속도를 붙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구글이 생산성·협업을 위한 소프트웨어 제품군 'G 스위트(G Suite)'에 인공지능(AI)을 접목했다.


구글, 콜센터용 AI 소프트웨어 개발 중


구글이 인간과 똑같은 음성으로 고객에게 응대하는 인공 지능(AI) 콜센터 직원 컨택트 센터 AI(Contact Center AI)를 개발 중이다.

구글 "LG CNS와도 에지컴퓨팅 협업할 것"

구글이 클라우드 중앙서버를 거치지 않고 사물인터넷(IoT) 기기에서 직접 데이터를 빠르게 분석·처리할 수 있는 인공지능(AI) 칩 ‘에지 TPU’를 공개했다.

[구글 넥스트 2018] 인공지능의 민주화? 구글이 오토ML로 이끈다


24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모스코니센터에서 열린 구글의 클라우드, 인공지능 개발자 컨퍼런스인 ‘넥스트 2018’에서도 시종일관 오토ML이 화제였다.


구글이 클라우드와 하드웨어를 통한 보안 강화 장치를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주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고 있는 넥스트 2018(Next 2018) 컨퍼런스에서 자세한 내용을 발표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