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17일 화요일

[GCP] Google Could Platform (GCP) 미국 LA 리전이 오픈되었습니다

그날이 왔습니다! 로스앤젤레스의 Google Cloud Platform region 이 공식적으로 비즈니스를 위해 열려 있습니다. 이제 캘리포니아 남쪽에서 데이터를 저장하고 고 가용성, 고성능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시장 에릭 가르 셋 (Eric Garcetti)은 "로스 앤젤레스는 패션, 음악, 엔터테인먼트, 우주 항공 등의 글로벌 허브이며 기술은 발명과 창의력의 중심지로서의 지위를 강화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Google Cloud가 기업 및 기업가에게 인프라 및 기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로스앤젤레스를 선택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LA-cloud 지역 인 us-west2는 우리의 17 번째이며 미국에서 5 번째입니다.

새로운 지역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호스팅하면 캘리포니아 남부의 최종 사용자에 대한 지연 시간을 현저하게 향상시킬 수 있으며, 이전에 가장 가까운 지역 인 오레곤에서 호스팅 한 것과 비교하여 북부 캘리포니아와 남서부 지역에서 최대 80 %까지 대기 시간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www.gcping.com 을 방문 하여 LA 지역이 얼마나 빠른 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LA 지역에는 다음 훌륭한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참고로 LA 지역은 최신 제품 중 하나 인 Cloud Filestore BETA , 파일 시스템 인터페이스와 데이터 공유 파일 시스템이 필요한 응용 프로그램을위한 관리형 파일 저장 서비스로 릴리즈했습니다 .

또한 이 지역에는 3개의 존이있어 서비스 중단을 방지하기 위해 여러 존에 앱과 스토리지를 배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Google 네트워크를 통해 미국의 BigQuery 와 같은 다른 지역 서비스 및 기타 모든 GCP 서비스에 액세스하고 LA에 배포 한 모든 서비스를 전 세계의 다른 GCP 서비스와 결합 할 수 있습니다.

Google 클라우드 네트워크

Google 클라우드의 글로벌 네트워킹 인프라는 여러 대의 액세스 포인트 로 측정 한 가장 큰 클라우드 네트워크 입니다. 이 개인 네트워크는 전 세계의 각 지역에 고 대역폭, 높은 신뢰성, 낮은 대기 시간의 링크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어느 지역과 마찬가지로 LA 지역에 쉽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Google Cloud Load Balancing을 사용하면 진정한 글로벌 애플리케이션을 쉽게 배포 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로스 앤젤레스 지역에 연결하려는 경우 또한, 우리가 제공하는 두개의 전용 상호 연결이 있습니다  위치 : Equinix LA1 와 CoreSite LA1 .

LA 지역 축하

LA 클라우드 지역의 출시를 축하합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최선의 방법은 고객과 함께하는 것입니다. 축하 행사에서 우리는 컨텐츠 창작자가 클라우드를 이용하는 데 도움이되는 새로운 서비스 인 Filestore , Transfer Appliance 와 물론 새로운 지역을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국가의 중심에 발표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시각 효과 및 애니메이션 작업 부하에있어이 지역의 콘텐츠 제작자와의 근접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근접성은 대기 시간이 짧기 때문에 클라우드를 사내 구축 형 인프라의 일부로 취급하거나 심지어 전체 스튜디오를 클라우드로 마이그레이션 할 수도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